종자

한국에 맞는 혁신적인 채소종자 공급에 초점

유럽 프랑스와 아시아 일본에 연구 개발 허브를 구축한 빌모린 미카도는 한국 시장에 맞는 혁신적인 채소 종자 품종을 공급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시장에서 이미 혁신을 주도한  미니단호박 보우짱, 단호박 구리유타카 7, 장열 외대파, 당근 제품들 유럽형 토마토, 포기 수확형 상추 엽채류 품종들을 출시하여 한국인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빌모린 미카도는 당근, 토마토, 파프리카 엽채류 채소종자의 글로벌 시장 선도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아시아 퍼시픽 지역에서는 특히 단호박 대파 에서 시장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빌모린 미카도의 혁신은 농업경영인, 육묘장, 유통업체 다양한 채소종자 고객들의 요구와 최종적으로는 소비자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 진화 입니다.

한국의 현재와 미래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빌모린 미카도사의 제품 뿐만 아니라 지주사인 리마그레인 (세계 1 채소 종자 기업) 자회사인 하제(Hazera) 에이치엠 클로즈(HM Clause)사의 글로벌 시장 선도 제품 또한 한국 시장에 공급하기 위해 글로벌 협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Range

당사 품종들의 유전적 저항성과 내병성이 경작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병충해, 바이러스 등의 피해를 완전하게 차단하는 것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사에서 제공드리는 품종의 정보, 제안 사항, 작물의 생육주기 및 재배 유의사항 등은 당사만의 재배와 경험만을 바탕으로 얻어진 참고사항임을 명시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정보들은 보증사항이 아니며, 반드시 성공적인 수확이나 결과를 의미하는 것도 아닙니다. 재배의 성공 여부는 종자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외부사항들로도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