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리마그레인(LIMAGRAIN)
빌모린 미카도는 리마그레인 그룹에 속해있으며, 리마그레인은 프랑스 농민들에 의해 설립되고, 운영되는 국제 협동조합으로 세계적인 종자 회사입니다. 리마그레인 그룹은 식물의 유전적 진보를 중점적으로 연구하여 넓은 문화권의 종자, 채소 종자 및 곡물 제품을 선택하고 상업화합니다. 리마그레인 그룹의 목적은 모든 곳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농업을 발전시키고 협력하는 것입니다.
하제라(HAZERA)
하제라는 리마그레인 그룹에 소속되어있으며, 세계를 선도하는 종자회사입니다. 이스라엘과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2개국에 지사를 두고있습니다. 이런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특정 기후, 재배 조건, 시장 요구에 맞는 품종을 개발하여 현지 수요를 예측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세계에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국제적인 연구소와 협력하고 최신 기술들을 도입하여 연구들을 진행하고있습니다. 하제라의 전문가들은 농민들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활발히 교류하고 있으며, 품종 선별, 재배 관련 조언 등을 통해 농민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에이치엠 클로즈(HM CLAUSE)
HM.CLAUSE는 리마그레인 그룹에 속해있으며, 미국의 Harris Moran과 프랑스의 Clause 두 브랜드가 통합되어 200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HM.CLAUSE는 지속가능하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최고 품질의 채소 종자를 개발하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30여개국에 걸쳐 3,000명에 달하는 전문가들과 함께 끊임없는 연구를 진행중이며, 고객들을 위한 성공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지속가능한 토지 사용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국립종자원
국립종자원은 농생명산업을 선도하는 종자관리 전문기관입니다. 식량작물의 안정적 생산을 위하여 고품질 정부보급종을 공급하고있으며, 품종보호 제도를 운영하여 신품종 육성가의 권리를 보호하고있습니다.
한국종자협회
한국종자협회는 국가농업시책에 부응하여 우량 채소종자의 품종개발, 채종, 유통의 선진화와 회원사의 복지증진을 도모하기위해 1965년도에 설립되었습니다. 우수품종개발을 위한 지원과 국내외 종자유통 및 수출입관련 정보제공, 정부에 정책 건의 등의 역할을 수행하고있습니다.
농림축산검역본부
해외 가축전염병 및 식물병해충의 유입을 차단하여 국민 건강을 증진하고, 우리 농·축산업을 보호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국가 표준 방역·검역 전문기관입니다.